loading

활동적인 어드벤처 세계 여행 버킷리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드벤처 여행 버킷리스트 랭킹을 소개해드릴 건데요.

저도 이 모든 것들을 즐길 수 있는 시간과 돈이 있었으면 좋겠네요ㅠㅠ

자 이제 여행 버킷리스트를 알아보면서 SSS, SS, S로 랭크도 나눠보겠습니다!

(랭크의 기준은 내가 경험 해 보고 싶은 활동적인 여행으로 주관적으로 정하겠습니다)

SSS - 아주 가보고 싶음
SS - 인생에서 한번쯤은 가보고 싶음
S - 한번쯤 경험해 보고싶지만 굳이 안가도 상관없음
* 주관적인 랭크입니다.

S. 볼리비아, 산악자전거 타기


볼리비아에는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도로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바로 악명 높은 ‘죽음의 길’입니다.

실제로 약 10명의 사람들이 이 지역에서 산악자전거를 타다가 목숨을 잃었습니다.

무섭기도 하지만 가끔 산악 라이딩을 하는데요, 여긴 높은 만큼 위험하지만 경험해 보고싶기도 합니다.

- 이 길은 산악자전거 트랙으로, 매년 목숨을 잃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 70km의 여행은 해발 4000m에서 시작하여 해발 1500m 열대림에서 끝납니다.
- 내리막길을 자전거로 6~7시간 정도 걸립니다.
- 환상적인 경관과 경험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체력적인 준비가 필요합니다.
- 안전장비를 반드시 착용해야 합니다.
- 현지 가이드와 함께 여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SSS. 잠비아, 빅토리아 폭포위의 마이크로라이팅


빅토리아 폭포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짐바브웨와 잠비아의 경계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두 나라를 거쳐야 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빅토리아 폭포에서 가장 추천하는 활동은 마이크로라이트를 타고 빅토리아 폭포 위로 날아가는 것입니다. 이것은 폭포의 환상적인 전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주변 지역에 대한 매혹적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코끼리나 하마 같은 동물을 이 높은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이런 굉장한 경험을 비슷한 경험조차 없는데요. 꼭 나중에 가보고 싶습니다. 15분간 100달러라는 값이 적은 돈은 아니지만 그 15분은 정말 돈과는 바꿀 수 없는 시간이 될 것 같아요.

- 빅토리아 폭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대자연을 느끼며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 빅토리아 폭포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급류 래프팅, 번지 점프, 마이크로라이트 등 다양한 선택지가 있습니다.
- 마이크로라이트를 타고 빅토리아 폭포를 볼 수 있는 경험은 꼭 해봐야 할 것입니다. 온전히 대자연에 몰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 가족, 친구, 연인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자연과 함께하는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 빅토리아 폭포에서는 맛있는 음식과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립니다. 새로운 경험과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 빅토리아 폭포를 방문하려면 2개국을 거쳐야 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대자연을 느끼며 스트레스를 풀어보세요.
- 15분에 100달러입니다. 비쌈!

S. 웨일스, 코스티어링


코스티어링은 상대적으로 새로운 어드벤처 여행 스포츠입니다. 겨우 20년도 채 지나지 않았을 정도로 최근에 등장한 스포츠이며, 바위 등반, 수영, 점프 및 자연의 요소에 노출되는 해안 장애물 코스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코스티어링과 가장 유사한 스포츠는 캐녀닝이라고 생각합니다.

코스티어링은 팀 스포츠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서로 도와주며, 함께 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코스티어링은 기업 행사, 파티 및 결혼식과 같은 행사에서 인기있는 스포츠라고 합니다.

또한 인근 동굴 안으로 수영하거나(혹은 더 정확하게는 조수에 의해 끌려들어가게 됩니다)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이런 어드벤처 여행은 한번 쯤 해보고 싶네요. ‘한번 쯤은’

- 코스트링은 비교적 최근에 등장한 어드벤처 여행 스포츠입니다. 약 20년 정도 된 스포츠로, 바위 등반, 수영, 점프, 자연 요소에 노출되는 등 해안에서의 장애물 코스를 의미합니다.
- 이 스포츠는 거친 웨일즈 해안에서 바위 등반을 즐기던 몇몇 아드레날린 중독자들이 모여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모든 열정을 하나로 결합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고, 이에 젖어 습격복과 헬멧과 같은 장비를 포함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코스트링과 가장 유사한 스포츠는 캐니온링일 것입니다.
- 이 스포츠는 분명한 팀 스포츠입니다. 물 속에서도 서로 도와주며 함께 해야하는 일들이 많아서 팀워크를 강조합니다. 사실, 코스트링은 기업 행사, 파티, 결혼식 단체 등에서 인기 있는 선택지입니다.
- 근처 동굴 안으로 수영(혹은 조수에 휩쓸리는)할 수도 있습니다. 이 코스트링 경험은 어려운 세탁기 안에서 뒹굴뒹굴하는 것과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SS. 오리비 협곡, 캐년 스윙


남아프리카와 잠비아의 오리비 협곡에서의 캐년스윙은 안정적인 바위 플랫폼에서 뛰어내리는 것으로 하여 70m 정도의 끝없이 깊어보이는 협곡 속으로 떨어지는 것입니다.

오리비 협곡은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협곡 중 하나로 꼽히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협곡의 벽면을 따라 걸어가며, 강물이 만든 동굴을 탐험하며, 고지 스윙을 즐기며, 이곳에서의 경험은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입니다.

- 케이블에 연결된 번지 줄을 이용한 스릴 넘치는 체험
- 70m의 깊이를 자유롭게 떨어지며 즐기는 스릴 넘치는 활동
- 오리비 협곡에서만 가능한 체험
- 오리비 협곡에서의 고지 스윙은 스릴 넘치는 활동으로 추천할 만한 체험이다.
- 안전한 시설과 전문적인 안내자들의 지원으로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S. 남아프리카, 백상아리와 함께하는 케이지 다이빙


이 활동은 대담하고 도전적인 경험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남아프리카에서 백상아리와 함께하는 케이지 다이빙은 인간과 상어의 교감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자연과의 조화로움을 느끼며, 동시에 상어의 생태와 보호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남아프리카의 아름다운 해양경관도 함께 감상할 수 있으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케이지 다이빙은 전문 스탭들의 안전한 지도 아래 진행되며, 안전장비를 착용하고 철저한 안전절차를 준수합니다.

- 선박에서 출발하여 해상으로 이동
- 케이지에 진입하여 백상아리와 만남

SS. 뉴질랜드, 스카이다이빙


뉴질랜드에서 스카이다이빙은 고도 4,000미터에서 비행기에서 뛰어내리는 스포츠입니다.

그 순간의 자유로움과 긴장감은 일생에 한 번뿐인 경험입니다. 뉴질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카이다이빙 장소 중 하나입니다.

뉴질랜드의 스카이다이빙 장소는 여러 곳이 있습니다. 퀸스타운, 태평양의 남쪽에 위치한 섬 와이키토, 남섬의 태즈만 등이 대표적인 장소입니다.

퀸스타운은 남섬에서 가장 유명한 스카이다이빙 장소 중 하나입니다. 여기서 스카이다이빙을 체험하면, 호수와 산 등의 경치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 뉴질랜드는 경치가 아름다운 나라로, 스카이다이빙을 체험하면 하늘에서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 스카이다이빙은 고도 4,000미터에서 비행기에서 뛰어내리는 스포츠로, 일생에 한 번뿐인 경험이다.
- 뉴질랜드에는 여러 곳에서 스카이다이빙을 체험할 수 있다.
- 퀸스타운, 와이키토, 태즈만 등이 대표적인 장소로, 퀸스타운은 남섬에서 가장 유명한 장소 중 하나이다.
- 전문적인 강사와 함께하면 안전하게 즐길 수 있으며, 비행기에서 뛰어내리는 순간부터 착륙까지 모든 과정을 사진과 동영상으로 기록할 수 있다.

S. 토론토, 에지워크


에지워크는 CN 타워의 가장자리를 따라 걸어가는 체험입니다. 이 경험은 정말로 놀라운 것이며, 당신은 타워의 116층에서 356미터 높이에서 걸어가게 됩니다.

이 경험은 엄청난 스릴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토론토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참가자들은 안전 모자와 안전 장비를 착용해야 하며, 안전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또한, 참가자들은 무게 제한과 키 제한을 준수해야 합니다.

에지워크를 시작하면, CN 타워의 가장자리를 따라 걷게 됩니다. 이 경험은 정말로 짜릿하며, 타워의 높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토론토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시내의 랜드마크와 호수를 볼 수 있으며, 멋진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 CN 타워의 가장자리를 따라 걸어가는 경험
- 116층에서 356미터 높이에서 걷기
- 엄청난 스릴을 선사
- 놀라운 경험과 멋진 전망을 제공

SS. 피지, 짚 라인 즐기기


피지의 우림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그 우림에서 진행되는 짚라인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짚라인은 높은 곳에서 시작하여 철사에 매달리고, 그 철사를 따라 이동하는 스포츠입니다. 우리는 이 스포츠를 통해 우림의 아름다운 경관과 생물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비가 올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비가 내리는 날에도 짚라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비가 내리면 우림은 더욱 더 아름다워집니다. 빗물이 흐르는 나무들과 생물들은 더욱 더 생동감이 넘치기 때문입니다. 또한, 비가 내릴 때는 사람들이 적어져서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에서 짚라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
- 다양한 생물들과 아름다운 풍경으로 유명
- 피지의 우림에서 진행되는 짚라인 체험은 새로운 모험을 선사
- 높은 곳에서 시작하여 철사에 매달리고, 그 철사를 따라 이동하는 스포츠
-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에서 짚라인을 즐길 수 있음
- 우림의 아름다운 경관과 생물들을 감상할 수 있음

- 어드벤처 여행은 일상에서 느낄 수 없는 새로운 경험과 도전을 제공하기 때문에 꼭 인생에서 자주는 즐기진 못하더라도 경험해 보고싶은 것으로 주제를 정해봤습니다.
-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환경에서 살아보며 자신의 한계를 시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됩니다.
- 또한, 자연과 가까워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새로운 문화와 인연을 만들 수 있는 기회도 됩니다.

어드벤처 여행 버킷리스트 목차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