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전세계에서 즐길 수 있는 즐길거리 10가지 Part 3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전세계에서 즐길 수 있는 즐길거리 10가지 3번째 파트를 가져왔습니다.

만약 그 나라에 거주 중이거나 놀러 갈 계획을 갖고 계시다면,

행사 또는 이 즐길거리의 정보를 알아보시고 즐기는 것도 여행을 두배, 세배 즐길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런 즐길거리를 알아보시고 여행의 질을 늘려보세요!

자, 이제 알아볼까요?

SSS - 아주 가보고 싶음
SS - 인생에서 한번쯤은 가보고 싶음
S - 한번쯤 경험해 보고싶지만 굳이 안가도 상관없음
* 주관적인 랭크입니다.


SSS. 필리핀 – 팔라완, 푸에르토 프린세사 지하강 국립공원


필리핀 - 팔라완, 푸에르토 프린세사 지하강 국립공원

세계 유네스코 문화유산에 등재된 푸에르토 프린세사 지하강 국립공원은 필리핀의 팔라완 지역에 위치한 세계적인 관광지입니다. 이 곳의 주요 관광 명소는 세계에서 가장 긴 지하 강 중 하나인 푸에르토 프린세사 지하 강입니다. 이 강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7대 자연경관 중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지하 동굴을 탐험하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푸에르토 프린세사 지하 강은 약 8.2km에 이르는 긴 거리를 지하로 흐르며, 그 경로는 놀라울 정도로 아름다운 암석과 동굴로 가득합니다. 이 곳에서는 카약을 타고 강을 탐험할 수 있으며, 지하 동굴을 통해 여러분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이며,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시면 세계적인 유산과 자연경관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필리핀 팔라완 지역에 위치한 세계 유네스코 문화유산
- 세계에서 가장 긴 지하 강 중 하나
- 약 8.2km에 이르는 긴 거리를 지하로 흐르며, 아름다운 암석과 동굴로 가득함
- 카약을 타고 강을 탐험 가능
- 지하 동굴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 가능

SSS. 오스트레일리아 – 울루루, The Field of Light


오스트레일리아 - 울루루, The Field of Light

오스트레일리아 울루루의 ‘The Field of Light’는 태양광 시설로 구성된 작품으로, 일출이나 일몰 시간대에 방문하면 더욱 매혹적인 경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작품은 브루스 뮤로의 작품으로, 수많은 빛의 구체가 황량한 대지 위에 놓여져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천천히 거닐며 무수한 빛들이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광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특히나 일출과 일몰 시간대에는 그 경관이 더욱 황홀해집니다.

태양광 시설로 구성된 이 작품은 환경 친화적인 에너지를 이용하여 운영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자연과 인간의 조화로운 공존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오스트레일리아 울루루의 ‘The Field of Light’를 방문하여 자연의 아름다움과 인간의 창조물이 어우러져 만들어낸 환상적인 경관을 만끽해보세요.

- 일출이나 일몰 시간대에 방문하면 더욱 매혹적인 경관을 즐길 수 있음
- 브루스 뮤로의 작품으로, 황량한 대지 위에 수많은 빛의 구체가 놓여져 있음
- 천천히 거닐며 무수한 빛들이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광경을 감상할 수 있음
- 특히나 일출과 일몰 시간대에는 그 경관이 더욱 황홀해짐

SSS. 칠레 – 빤기뿌지, 헤오메트리카


칠레 - 빤기뿌지, 헤오메트리카

칠레 콘아리페 근처에 위치한 헤오메트리카는 숨겨진 비옥한 산림 협곡 속에 자리한 천연 온천입니다. 이 곳은 나무로 만들어진 보도로 이어진 증기가 나는 플런지 풀과 폭포가 연결된 17개의 온천을 자랑합니다.

헤오메트리카는 자연과 조화를 이룬 아름다운 경관과 함께 휴식과 힐링을 원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여행지입니다. 이곳에서는 온천에서 느껴지는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와 함께 신선한 공기와 녹음이 깊은 숲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경관이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헤오메트리카에서는 여러 종류의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산림을 따라 나무로 만들어진 보도를 따라가면서 온천에서 오는 향긋한 증기와 함께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곳은 비교적 숨겨져 있어서 다소 접근성이 어렵지만, 그만큼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꼭 추천하고 싶은 여행지입니다. 헤오메트리카에서의 여행은 자연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힐링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 헤오메트리카: 칠레 콘아리페 근처에 위치한 천연 온천
- 보도로 이어진 17개의 온천이 자랑
- 다양한 종류의 온천을 즐길 수 있음
- 나무로 만들어진 보도를 따라가면서 온천에서 오는 향긋한 증기와 함께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음

SSS. 벨기에 – 웨스트멀, The Trappist Route


벨기에 - 웨스트멀, The Trappist Route

벨기에 웨스트멀에 위치한 수도원에서 수세기 동안 맥주를 양조해온 수도사들의 흔적을 따라 28마일의 길을 따라 자전거로 순례를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The Trappist Route는 수도사들이 기도와 수행을 하는 수도원에서 출발하여, 자연과 농경지, 그리고 유서 깊은 맥주 양조장을 지나가는 길입니다. 이 길을 따라 당신은 벨기에의 아름다운 전원 풍경과 함께 맥주 양조의 역사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수도원에서 출발하여, 당신은 농경지와 작은 마을들을 지나가며 천천히 자전거를 타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도중에는 유서 깊은 맥주 양조장에서 맥주를 맛볼 수도 있습니다. The Trappist Route는 맥주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꼭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자전거를 타고 순례길을 따라 여행하면서, 당신은 벨기에의 아름다운 전통과 역사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The Trappist Route는 자연과 맥주, 역사와 전통이 어우러진 여행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 자전거를 타고 순례길을 따라 여행하면서, 벨기에의 아름다운 전통과 역사를 체험할 수 있다.
- The Trappist Route는 자연과 맥주, 역사와 전통이 어우러진 여행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SS. 칠레 – 아타카마, 아타카마 사막


칠레 - 아타카마, 아타카마 사막

이 사막은 세계에서 가장 건조한 곳으로, 플라밍고, 간헐천, 화려한 별자리 관측 기회가 있는 곳입니다.

아타카마 사막은 지구상에서 가장 건조한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곳은 불가사의한 자연 경관과 독특한 동식물들이 서식하는 곳으로 유명하며, 특히 플라밍고와 같은 수많은 조류들이 서식하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또한, 이곳에서는 간헐천과 같은 자연 현상을 관찰할 수 있으며, 밤하늘에서 볼 수 있는 화려한 별자리도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타카마 사막을 여행하는 것은 굉장히 특별한 경험입니다. 이곳에서는 자연과 함께하는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동식물들을 관찰하고, 간헐천과 같은 자연 현상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밤하늘에서 볼 수 있는 화려한 별자리는 여행자들에게 굉장한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아타카마 사막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이곳을 방문한다면 반드시 플라밍고와 같은 동식물들을 관찰하고, 간헐천과 같은 자연 현상을 관찰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밤하늘에서 볼 수 있는 화려한 별자리를 관찰하며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 지구상에서 가장 건조한 곳
- 독특한 자연 경관과 동식물들의 서식지
- 간헐천 관찰과 별자리 관측 기회 제공

SSS. 아이슬란드 – 미바튼, 미바튼 네이처 배스


아이슬란드 - 미바튼, 미바튼 네이처 배스

레이캬비크에서 489km 떨어진 이 곳은 관광객들의 주목을 받지 않아 완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따뜻한 온천을 제공합니다.

미바튼 네이처 배스는 아이슬란드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이곳은 관광객들의 주목을 받지 않아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온천에서는 따뜻한 물과 함께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미바튼 네이처 배스는 천연 온천으로, 지열 활동으로 인해 생긴 온천입니다. 이곳에서는 온천뿐만 아니라 자연 경관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슬란드의 다른 온천들과 달리 관광객 수가 적어 평화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미바튼 네이처 배스는 아이슬란드 여행 중 꼭 방문해야 할 곳 중 하나입니다. 이곳에서는 일상의 스트레스와 지친 몸을 힐링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하는 온천 체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레이캬비크에서 489km 떨어진 곳으로 관광객들의 주목을 받지 않아 완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
- 유명한 관광지이지만,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음
- 따뜻한 물과 함께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음
- 지열 활동으로 인해 생긴 온천으로, 자연 경관도 함께 즐길 수 있음
- 관광객 수가 적어 평화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음
- 아이슬란드 여행 중 꼭 방문해야 할 곳 중 하나, 일상의 스트레스와 지친 몸을 힐링할 수 있음
-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하는 온천 체험을 즐길 수 있음

S. 코스타리카 – 산타 바바라 데 에데리아, Territorio de Zaguates


코스타리카 - 산타 바바라 데 에데리아, Territorio de Zaguates

코스타리카의 산타 바바라 데 에레디아 언덕에 위치한 ‘Territorio de Zaguates(유기견의 땅)’은 유기견들을 위한 보호소입니다. 이 곳에서는 산책을 즐길 수 있는데, 가이드와 함께 코스타리카 시골을 누비며 2마일의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보호소는 유기견들의 안락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유기견들은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큰 울타리 안에서 지내며, 보호소에서는 건강검진과 예방접종, 중성화 등의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보호소에서는 유기견들의 입양도 진행하고 있어, 유기견들에게 새로운 가족을 찾아주는 소중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 보호소를 방문하면서, 유기견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이곳에서는 유기견들의 이야기와 함께, 코스타리카의 아름다운 자연경관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Territorio de Zaguates’은 유기견들을 위한 보호소로서, 그들에게 행복한 삶을 선물하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코스타리카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 보호소를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유기견들을 위한 안락하고 행복한 보호소
- 건강검진, 예방접종, 중성화 등의 치료를 받을 수 있음
- 큰 울타리 안에서 유기견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음
- 입양도 가능

S. 미국 – 몽고메리, 레거시 박물관


미국 - 몽고메리, 레거시 박물관

미국 몽고메리에 위치한 레거시 박물관은 미국의 노예 무역의 유산을 기록하는 박물관입니다. 이 박물관은 과거 노예로 살아가던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이 거주하던 건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박물관은 인권 단체인 이퀄 저스티스 이니셔티와 휴먼 픽쳐스가 공동으로 설립하였으며, 미국의 어두운 역사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노예가 되어 살아가던 인간들의 비참한 삶과 그들의 후손들이 겪어온 차별과 억압의 역사를 배울 수 있습니다.

이 박물관은 미국의 역사를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되는 곳입니다. 미국을 여행하신다면 꼭 한 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미국의 노예 무역의 유산을 기록하는 박물관
-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이 거주하던 건물을 사용함
- 인권 단체인 이퀄 저스티스 이니셔티와 휴먼 픽쳐스가 공동 설립
- 미국의 어두운 역사를 기록하고 있음
- 노예로 살아가던 인간들의 비참한 삶을 전시
- 후손들이 겪어온 차별과 억압의 역사를 배울 수 있음

SS. 대만 – 타이중, 무지개 마을


대만 - 타이중, 무지개 마을

타이중 시의 무지개로 물든 마을을 거닐며 태양 아래 모든 색상으로 장식된 건물들을 감상해 보세요. 이곳은 대만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로, 화려한 건물들과 독특한 분위기가 매력적입니다.

대만의 타이중 시에 위치한 이 마을은 대만의 대표적인 문화 유산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전 세계에서 유명한 관광지로, 무수한 사람들이 찾아옵니다. 이 마을은 아름다운 건물과 미술 작품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 중에서도 무지개로 물든 건물들은 특히 인기가 높습니다.

무지개로 물든 건물들은 모든 색상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이곳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디지털 카메라나 스마트폰으로 많은 사진을 찍습니다. 이곳에서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으며, 대만 여행 중에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대만의 대표적인 문화 유산 중 하나
- 모든 색상으로 장식된 건물들
- 아름다운 건물과 미술 작품으로 가득 차 있음
- 무지개로 물든 건물들은 특히 인기가 높음

SS. 일본 – 홋토, 하쿠슈 주류공장


일본 - 홋토, 하쿠슈 주류공장

하쿠슈 주류공장은 박물관, 시음실, 레스토랑, 기념품 가게 등을 갖춘 이 곳은 위스키의 성지입니다.

일본 산토리가 운영하는 이 곳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위스키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일본의 최고급 위스키를 만들기 위해 최신 기술과 전통적인 양조 기술을 결합하여 생산합니다.

하쿠슈 주류공장에서는 다양한 위스키를 맛볼 수 있는 시음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레스토랑에서는 일본 전통 요리와 함께 위스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기념품 가게에서는 일본의 전통적인 공예품과 함께 하쿠슈 주류공장에서 생산한 위스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쿠슈 주류공장은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위스키 양조장 중 하나입니다. 일본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반드시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하쿠슈 주류공장: 박물관, 시음실, 레스토랑, 기념품 가게 등을 갖춘 위스키 양조장
- 일본 산토리가 운영하며,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위스키 브랜드 중 하나
- 최신 기술과 전통적인 양조 기술을 결합하여 일본의 최고급 위스키 생산
- 다양한 위스키 맛볼 수 있는 시음실 제공

참고 문헌 : 인사이더

세계 즐길거리 10가지

Leave a Comment